버스광고의 장점이라면 번화가/고속도로 등 보행자와 차량이동객 모두를 타겟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중 버스 랩핑 광고는 화려한 비주얼과 크기로 눈길을 끄는 매체입니다.
매체 개요
45인승 대형버스를 활용해 창밖 전면을 포장(Wrapping)하고 기존 버스 광고 단점을 보완해 큰 광고 면적에 가시성이 높습니다.
이벤트, 프로모션 등 시즌성 짙은 광고에 적합합니다.
작업 후 버스
시뮬레이션 도안이 필요하며 차량의 형태/형상에 따라 약간의 디자인 이미지 위치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
운용 동선의 예
차량 운행은 광고주가 편성할 수 있으며 하루 8시간 운영됩니다.
2022-10 최신사례차량 운행은 광고주가 편성할 수 있으며 하루 8시간 운영됩니다.
2022-10 최신사례부산 콘서트장 주변에서 콘서트 일정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두 건 모두 아티스트 인증이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 인증 : 아티스트가 직접 보고 SNS 등에 공유하였음을 의미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공연과 관련하여 진행되었고 인증도 받은 사례입니다.
역시 서울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콘서트 일정 전후로 일주일간 진행된 아티스트 지원 사례입니다.
버스 포장 광고 외에 버스 및 교통 광고는 전국 옥외 광고 모두 실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