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에서는 첫 가왕 방어전에 도전하는 가왕 ‘작은 아낙네들’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복면가수 4인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아줌마들’의 정체는 가수 벤(1991년생 32세)으로 추측^^
2라운드 대결 올주가 VS 버킷리스트 신입생 VS 도토리
올 주가의 정체를 클라비티 미니로 추측하는 민희 MINHEE(강민희) 나이 2002년생 21세 X1 멤버로 현재는 클라비티 멤버.
버킷리스트의 정체는 루머스의 정유경 추측.
정유경 씨는 1976년생 47세의 3인조 혼성그룹 르마스의 스톰으로 데뷔해 슈가맨 싱어게인2에 출연했다.
신입생의 정체는 허찬미 추측.
허찬미 나이 1992년생 31세 남녀공학과 파이브돌즈 멤버로 활동하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싱 101, 믹스나인,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
도토리의 정체는 육중완 밴드 강준우 추측
강준우 나이 1980년생 43세 장미여관의 전 멤버로 기타와 리드보컬을 맡았고 현재는 전 장미여관 멤버 육준완과 함께 2인조 육중팔 밴드로 활동 중이다.
지난주에 이어 21명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원미연, 정유나, 김혜영, 유미, 조장혁, 고유진, 요요미, 이도진, 유성은&루이 부부, 아이즈원민, 위클리 먼데이&지한, 박성호가 출연해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재미를 선사합니다.
대체 불가능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아빠는 직장인’ 박현수를 꺾고 새롭게 가왕석의 주인이 된 ‘작은 아낙네들’. ‘작은 아낙네들’에게 처음 가왕석에 앉아본 소감을 묻자 그녀는 “이 자리가 너무 편하고 만족스럽다”고 답해 초가왕 방어전답지 않은 여유를 자랑한다고 한다.
이날 한 복면가수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미친 고음으로 판정단석을 초토화시킨다고 합니다.
특히 산다라는 정말 파워풀하고 강렬한 무대였다.
내 마음도 함께 타올랐다며 이 복면 가수의 실력에 혀를 내두르자. 이어 ‘트로트 디바’ 김혜영도 “무대 지금 괜찮아요? 제대로 불을 질렀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이날 ‘트롯커플’ 요요미&이도진과 ‘가요계 잉꼬부부’ 루이&유성운이 커플 댄스 대결을 벌입니다 미&이도진은 과감한 춤으로 판정단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고 루이&유성운 커플 역시 ‘진정한 부부 케미’를 선보이며 만만치 않은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또 지난 출연 당시 ‘K팝 노래 퀴즈’에서 맹활약했던 ‘아이돌 박사’ 박찬민이 ‘복면가왕’에 재출연.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주기 위해 흔쾌히 전화 연결에 응한 그는 복면 가수로 출연한 후 SNS 팔로워가 급증했다고 밝혔는데요~”뱀뱀씨가 제 SNS에 댓글을 남겨준 덕분”이라며 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그는 “제가 정말 아쉬운 점은 산다라씨가 댓글을 달지 않았다”고 덧붙여 산다라의 진땀을 유발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2연승에 도전하는 ‘아줌마들’의 무대와 예측불허 반전 매력을 뽐내는 복면가수 4인의 무대는 ‘복면가왕’에서 만나보세요.(출처 :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