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운동화 & 남아 자켓과 함께 고학년 책가방 착용

블랙야크 키즈 운동화 & 남아 자켓과 함께 고학년 책가방 착용

4학년이 되고 좀 더 조용했다 첫째입니다.

요즘 나의 눈에 장남이 너무 스위트에 되는 것 같아요 함께 카페에 가서 대화도 많이 하고 주말에는~ 이렇게 저와 등산도 같이 하고 주실 거죠.오늘은 학원 보충 수업이 하나 있고 공부도 좀 하고, 그리고 타카오에 산책도 하며, 차남과 함께 등산도 좀 하고 집에 돌아온 거예요.요즘 멋쟁이라는 부분도 많이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최근의 풀 장착은 블랙 야크 키즈 스타일입니다.

일단 지금 장착한 남자 재킷, 그리고 어린이 운동화, 그리고 고학년의 가방, 바지까지 모두 같은 브랜드입니다.

줄넘기 국가 대표의하·쥬은우 군도 블랙 야크 키즈의 앰배서더 활동을 하고 있지만,^^ 멋있었어요.우리 아들은 열심히~등산 후후

특히 지금 선장하고 있는 남아있는 항공점퍼 BK 카일 자켓 칼라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요.다크그레이랑 카키베이지 두가지로 나와있습니다.

오보피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착장한 에이블 고학년 책가방 네이비와 베이지 두 가지로 나와 있습니다.

네이비 컬러가 카키 항공점퍼와도 너무 잘 어울려요.

어깨선에도 블랙야크 키즈 브랜드 로고가 어두운 공간에서는 밝혀주는 재귀반사가 되고 있습니다.

수납이 많이 되는 타입이거든요.손잡이가 적용되어 있어 손에 쥐기 편하고 메인 포켓과 내부에 파일 철도 넣을 수 있는 아코디언 수납도 가능한 제품이거든요.짐을 많이 넣었을 때는 우에빙그 끈이 가늘게 풀릴 것을 방지하게 록 버클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신발 주머니로 활용될 것으로 들어 있어 학원에 다닐 때에도 보조 가방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어린이용 태블릿 등도 듬뿍 넣고 관리하기 쉬운 타입으로 고학년의 가방으로 충분히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가방 외부에는 수통 수납이 가능한 사이드 포켓이 있겠지만, 아이들은 너무 움직임이 많아 그런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서 내부에 물통 수납이 가능한 보온 보냉 천이 적용된 보조 주머니도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더 쓰기 쉽습니다.

그럼 이제 블랙야크 키즈 남자아이 자켓, 맨투맨 키즈 운동화까지 다같이 입은 4학년 첫째 아이도 보여드릴게요^^사이즈도 넉넉하게 165까지 나와 큰딸처럼 큰아이들도 충분히 활용하기 좋아요잘 간다 오버 피트의 트렌디함이 있는 재킷은 넥 부분과 옷 자락에도 리브가 있으니 좀 더 캐주얼한 핏에 완성됩니다.

그리고 고밀도 트윌 소재 덕분에 탄탄하고 원단가공을 통해 보다 부드러운 부분이라 활용하기에도 충분하답니다.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한 타입이라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불필요하다면 탈부착도 그렇게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해서 착용해보세요오픈해서 입는 것보다 저는 지퍼를 다 올리고 예쁘게 입는 걸 좋아하거든요 항공점퍼의 특징상 또 그런 부분이 예쁘죠.살짝 낙낙한 핏을 가지고 있으니까요.사이즈도 정사이즈로 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그리고 착용한 BK 소노 맨투맨 OV 컬러는 화이트 샌드, 블랙, 그레이 시 블루가 나왔습니다.

지금 착장은 밝은 화이트 샌드입니다.

너무 예쁘죠?바지도 다 같은 블랙야크 키즈인데요.맨투맨까지 밝고 화사하게 입으니까 더 예뻐요.똑같이 오버핏 제품입니다.

일반사이즈보다 조금 넉넉하게 제작되어 정사이즈로 하시면 충분히 예쁜 핏감을 즐기실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가슴부분에 우분 배색 포켓도 매치하였으며 하단 삼각 링 포인트로 디자인도 특별히~ 그리고 포켓부분에 로고 프린트와 소매 와펜 포인트가 더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해줍니다.

그리고 지금 보고 있는 것은 도약 운동화입니다.

컬러는 블랙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가볍고 편안한 블랙 야크 키즈 스니커즈 스폿 느낌과 동시에 다이얼로 그리면서 재빠르게 간단하게 벗는 것이 생기다.

그리고 지금 보고 계신 건 점핑 운동화입니다.

컬러는 블랙으로 나왔어요.가볍고 편한 블랙야크 키즈 운동화 스팟한 느낌과 함께 다이얼로 감으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벗을 수 있음..그리고 지금 보고 계신 건 점핑 운동화입니다.

컬러는 블랙으로 나왔어요.가볍고 편한 블랙야크 키즈 운동화 스팟한 느낌과 함께 다이얼로 감으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벗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