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껍질의 효능 및 섭취 방법


최근에 나는 종종 불면증에 시달리고 매우 피곤합니다.


그래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도움이 된다고 하는 케르세틴이 풍부한 양파 껍질의 효과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게다가 양파껍질이 차로 잘 어울린다고 해서 맛있게 차를 만들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재료도 간단하고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직접 만들어봤어요.


<材料>말린 과일 껍질 한 줌, 양파 1개, 생강 100g, 물 3.5리터
1. 건조한 피부를 세안한 후 물기를 충분히 말려줍니다.


2. 양파는 3등분하고 생강은 얇게 썬다.


3. 모든 재료를 한꺼번에 넣고 센 불에서 끓인다.


4. 끓으면 중불로 바꿔 익혀준다.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인데 세탁 후 세탁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맛있다고 해서 먹어봐야겠다고 해서 하루에 두번 마시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그러나 이렇게 먹고 나면 하루나 이틀이 지나야 양파껍질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물론 건강하게 먹으려고 만들 때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껍데기는 특유의 매운맛이 나면서 점점 입맛이 없어져서 어쩔 수 없나 싶어서 몸에 좋은 주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건강한 주스를 찾을 때 양파 껍질과 견과류의 효과를 포함하여 만든 곳을 살펴 보았습니다.


물론 양파 껍질에는 견과류의 케르세틴이 약 300배나 들어 있지만 함께 먹으면 더 좋은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한참을 찾아 헤맸던 끝에 제주도 청룡농원에 가서 사먹기로 했습니다.


이곳은 평판이 좋은 곳인데 다시 보니 무첨가 였습니다.


그래서 이 주스들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면 이곳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양파는 농장에서 직접 수확하고 극세 브러시로 3번 세척합니다.


1차, 2차 세척 후 3차 세척을 ​​꼼꼼히 진행하여 육안검사는 물론 잔류농약 테스트까지 진행하여 미검출 테스트 시트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였습니다.


그 후 착즙 과정만 봐도 추출 방식도 중저온 추출 방식이다.


이러한 착즙액은 고온에서 추출하면 영양소가 파괴되지만 중저온 추출을 이용하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풍부한 식감을 선사한다.


실제로 먹어보면 직접 만든 것보다 훨씬 깔끔한 맛이 난다.


정제수와 무첨가 원액으로 만들어서 건강한 맛을 낼 수 있고 생각보다 쉽고 맛있습니다.


또한 75포들이 한박스씩 개별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편리하며 냉장고에서 꺼내 놓아도 양파껍질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놓치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몇 달 복용하고 나니 체력이 조금씩 늘고 있는 것을 느끼며 운동을 하면서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니언 스킨의 효과에 계속 집중하고 병행 운동으로 더 건강해 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저처럼 몸조심하시고 건강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제주 청룡농원

비트 주스, 양파 주스, 양배추 주스, 알 줄기 양배추 주스, 당근 주스, 돼지 고기 및 감자 주스 제주 농부가 직접 재배

www.cl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