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를 자주 하는 우리 집은 커피나 차를 끓이는 용도뿐만 아니라 요리할 때도 전기포트를 많이 사용하지만 물을 끓일 때 가스레인지보다 빨리 끓거나 재료를 준비하면서 미리 물을 준비할 때도 전기포트 사용은 안전하니까!
매일 쓰는 주방용품. 전기 주전자입니다.
필립스 전기포트를 오랫동안 사용했는데 이번에 테팔 1.7L 대용량 전기포트로 바꿨거든요. 사용한지 얼마 안됐는데 “직접 구매해서 직접 사용한 리뷰”를 남기고 싶어요!
테팔 전기 주전자 KO8508KR 디지털 디스플레이 무선 포트
박스 안에는 주전자 몸체와 전기대, 취급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같은 디자인으로 1L과 1.7L의 것이 있지만, 나는 사용 빈도가 높고 1.7L에서 구입했어요.박스에 소개된 테팔 디지털 무선 포트 전기 포트 제품 특징은 낭비 없이 간단한 주입구 상단의 심플한 원터치 뚜껑 여는 버튼 일체형 디지털 화면으로 온도를 쉽게 확인 40~100도까지 5단계의 온도 설정 원터치 100도 쉽게 설정 가능360도 회전 현관 마루로 선 비틀림 방지 이중 단열 구조에서 30분 보온 가능한 소리도 나오지 않은 통. 스테인레스 스틸 내부 너무 많은 특징이 있는 전기 포트입니다!
박스 내부에는 주전자 본체와 전기 받침대,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같은 디자인으로 1L와 1.7L짜리가 있는데 저는 사용 빈도가 높아서 1.7L에 구입했어요.박스에 소개된 테팔 디지털 무선포트 전기포트 제품 특징은 군더더기 없는 간단한 주입구 상단의 심플한 원터치 뚜껑 열림 버튼 일체형 디지털 화면으로 온도를 쉽게 확인 40~100도까지 5단계 온도설정 원터치로 100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 360도 회전식 받침대로 선 꼬임 방지 이중 단열 구조로 30분 보온 가능한 소리도 나지 않는 통 스테인레스 스틸 내부 매우 많은 특징이 있는 전기포트입니다!
포트 외형은 용량이 1.7L라 그런지 꽤 크고 무거워요. 좁은 집에서는 포트밖에 안보여??부드러운 블랙색이라 고급스러우면서 인테리어를 흐트러뜨리지않아도 좋지만 지문이나 물자국이 많이 남아있어서 그게 가장 아쉬운점입니다.
손잡이 쪽 상단에는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만, 위에 온도계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40~90도까지 온도가 조절되고, 아래의 100번 버튼은 원터치 100번 설정합니다.
손잡이 쪽에 단추가 있고 쉽고, 터치형이 아닌 버튼형이어서 생각보다 꽉 누르고 주시지 않고 작동하지 않습니다.
온도별 기능은 40℃:어린이를 위한 분유 포트 온도 70℃:중탕 or 따뜻한 즐기는 차 80℃:향기를 진하게 마시고 차의 온도 90℃: 맛있는 커피를 만들온도 100℃: 간단한 식사를 만들기 위한 요리사를 위한 온도
전기포트 하나로 어린이 분유부터 다양한 느낌의 차까지 끓여 먹을 수 있다니!
온도 조절이 안 되면 대부분 감으로 포트를 중간에 꺼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테팔 디지털 디스플레이 무선주전자는 온도 조절에 30분 보온 기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가끔 물을 끓여서 급하게 할 일이 있어서 바로 물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차를 못 마실 때도 있는데 그럴 때 온도 버튼을 오래 누르면 보온이 활성화됩니다!
30분간 보온이 활성화되면 온도가 내려가지 않아서 필요할 때 매우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기대는 선이 조금 짧은가 했더니 받침대 안쪽으로 전이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길이로 꺼내 조절할 수 있으며 받침대는 360도 회전하여 어느 방향에서도 선이 꼬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음매가 없는 깨끗한 모습의 뚜껑 부분입니다.
내부는 위생적인 통 스테인레스 스틸에서 충분한 용량 덕분에 입구가 커서 그런지 세탁도 하기 쉽습니다.
내부 스테인레스 스틸과 외부 플라스틱 이중 단열 구조에서 물이 끓고 있을 때에도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표면 온도는 30%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끓이고 보면 주전자 밖은 아주 조금 미지근한 느낌!
화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쓰겠어요^^원터치 타입의 뚜껑입니다.
요리 중에 사용하는 경우도 많고 더러운 손으로 뚜껑을 여는 경우도 있지만, 원터치로 쉽게 개폐할 수 있어 매우 위생적이었습니다!
활짝 열고 싶으면 뒤로 살짝 젖혀주세요.물을 끓이다보니 현재 온도가 계속 확인되서 너무 신기했어요!
처음 사용할 때 연마 작업으로 기름기와 냄새가 나는데 여러 번 세척을 진행해주세요.키친타올에 오일을 묻혀 내부를 닦아내고 물을 몇 번 끓여서 버려주세요.식초 넣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식초 냄새가 날까 봐 통과했어요.물을 끓이다보니 현재 온도가 계속 확인되서 너무 신기했어요!
처음 사용할 때 연마 작업으로 기름기와 냄새가 나는데 여러 번 세척을 진행해주세요.키친타올에 오일을 묻혀 내부를 닦아내고 물을 몇 번 끓여서 버려주세요.식초 넣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식초 냄새가 날까 봐 통과했어요.KO8508KR디지털 무선 포트 사용 설명서를 일주일 정도는 써먹은 테팔 전기 포트를 장점과 단점에 묶어 보겠습니다.
장점 예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굿 단열된 포트가 뜨거워지지 않아서 물이 끓고 있어도 주변에서 요리하기 어렵게 안전하다대용량이므로 스프를 만들 때 재료를 준비하면서 미리 잘 물을 끓인 냄비보다 잘 쓰게 되는 단추 하나로 온도 조절이 되고 다양한 용도에 적용 가능원터치로 뚜껑을 여닫는 간편함단점 무거운 지문과 더러움이 눈에 띄기 쉬운수량이 주머니에서 보이지 않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테팔디지털 디스플레이 없이 물 주전자입니다.
내 돈 중산입니다!
KO8508KR 디지털 무선포트 사용설명서를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테팔 전기포트를 장점과 단점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장점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굿단열되어 포트가 뜨거워지지 않아 물이 끓어도 주변에서 요리하기 어렵고 안전하다 대용량이므로 국을 끓일 때 재료를 준비하면서 미리 물끓이는 냄비보다 자주 사용하게 되는 버튼 하나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용도로 적용 가능 원터치로 뚜껑을 열고 닫는 간편함 단점 무거운 지문이나 얼룩이 눈에 띄기 쉽다 물이 포트에서 보이지 않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되는 테팔 디지털 디스플레이 무선 주전자입니다.
제 돈의 내산입니다!
KO8508KR 디지털 무선포트 사용설명서를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테팔 전기포트를 장점과 단점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장점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굿단열되어 포트가 뜨거워지지 않아 물이 끓어도 주변에서 요리하기 어렵고 안전하다 대용량이므로 국을 끓일 때 재료를 준비하면서 미리 물끓이는 냄비보다 자주 사용하게 되는 버튼 하나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용도로 적용 가능 원터치로 뚜껑을 열고 닫는 간편함 단점 무거운 지문이나 얼룩이 눈에 띄기 쉽다 물이 포트에서 보이지 않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되는 테팔 디지털 디스플레이 무선 주전자입니다.
제 돈의 내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