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칼리타드립 맛있게 추출하기

계약 톰슨:/유토.벨/장내와다2루스탄유럽회의

실험을 통해서 맛을 찾아가는 핸드 드립 커피 전문점, 카페”샌더 커피점”을 운영하며 로스팅 하여 생콩도 사서 볶은과 핸드 드립을 연구하고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드립 법이 존재하고 그 드립 법에 의해서 입맛이 추출됩니다 저는 완전히 추출량이 많아도 적어도 간을 하기 위한 드립 법을 연구합니다.

카리타도릿파ー은 재질 때문에 플라스틱, 도기, 스텐, 동 드리퍼가 있고 무늬 구조로 우에ー브카리타도릿파ー이 있습니다.

우에ー브카리타도릿파ー도 동심원 모양을 한 드리퍼가 있어 동심원 모양을 하지 않은 제비 드리퍼로 나누어집니다.

이 드리퍼의 굴곡, 그리고 하부 구조적 형태에 따라서도 빠짐의 속도는 바뀝니다.

분쇄성과 볶은 포인트, 키 전도에 의해서도 빠짐은 바뀌어 모든 것이 환경적, 물리적 화학적 요소에 의해서 맛은 바뀌어 추출 고형 물질도 달라집니다.

한잔의 커피 컵 속에 어느 정도의 고형 물질이 나오나?추출되는가? 포함되는가?에 의해서 TDS의 수치는 바뀌어 에스프레소라도 레스트?에스프레소? 태릉 고등 추출량으로 tds값은 다릅니다.

그리고 커피의 쓴맛, 짙은? 홍어의 수치는 비례하지 않습니다.

또” 짙은 “은 맛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탄 채 볶으면 고형 물질도 타고 TDS는 낮게 나옵니다.

혀로 코끝에서 맛을 느끼는 것은 중요합니다.

균형은 제가 가장 소중히 하는 맛입니다.

추출량은 구운 포인트에 관련하고 있습니다.

약 배전을 20ml추출하는 것과강 배전을 20ml추출은 신맛과 쓴맛, 단맛의 추출의 균형적 측면에서 약 배전을 작은 추출하면 물에 녹아들성분은 산미로 치우치고 맛있다고 느끼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는 추출량을 늘리기로 겨우 균형이 됩니다.

카리타우에ー브도릿파ー에서는 약 배전의 커피를 추출했습니다.

미디엄 로스트입니다.

260ml씩 같은 양을 추출했습니다.

커피의 맛을 보고 뭔가 바라지 않는다면, 분쇄도에서도 물의 온도에서도 추출 방법이라도 수정해야 합니다.

맛을 제대로 아는 것은 물고기를 낚을 방법이 아니라 물고기를 기르는 방법을 가르쳐서 준다고 생각합니다유튜브에도 영상을 보시고 좋겠어요, 구독 부탁 드립니다.

함께 성장하기 위한 영상 제작.그리고 지금까지 느꼈던 것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장마철이라 눅눅한입니다.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