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가장 많은 불만 중 하나는 냉방 또는 난방에 관한 것입니다.
특히 4월 이후에는 일교차가 커서 더위와 추위를 동시에 느끼는 민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위에 민감한 사람은 에어컨을 조금만 켜도 춥게 느끼고 더위에 민감한 사람은 반대로 덥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같은 온도에서도 같은 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에 난방 및 냉방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오늘 서울지하철 이용 시 냉난방 문제 해결 방법알아 보자. 지하철에서 덥거나 추운 사람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지하철에 안내방송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1. 약냉장실 이용
사람마다 온도를 다르게 느낀다.
지하철 안은 덥다는 민원이 많아 온도가 낮을 수 있다.
그래서 지하철은 에어컨이 설치된 마차처럼 운행됩니다.
▼감기있는 사람
추위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약냉방을 이용하세요.괜찮아. 서울지하철 생산 라인별 냉장실 정보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1호선, 3호선, 4호선의 4호차와 7호차는 일반적으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5, 6, 7호선은 4번째와 5번째 객차입니다.
8호선은 3번째와 4번째 객차입니다.
극심한 정체로 인해 2호선은 에어컨이 설치된 차량을 운행하지 않습니다.
.줄단위로 외우기 어려우시면 4열만 외우세요. 4번째 구획은 에어컨 구획으로 작동합니다.
하다.
▼뜨거운 사람들
섹시한 남자들은 지하철 종점을 이용한다할 수 있어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실내 온도가 양쪽 끝에서 차갑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철이 만원일 때는 차내 온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승객이 적은 차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토타 메트로‘ 또는 ‘TMAP‘ 앱의 정체예측 기능을 이용하면 차가 몇 대인지 알 수 있다.
2. 고객센터 신고
서울교통공사 고객센터 또는 “또타지하철” 앱을 통해 냉난방 민원신고가 가능합니다.
일부 승객은 비상 호출 장치를 사용하지만 비상 호출 장치는 비상시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센터(1577-1234)로 전화나 문자로 불만 접수 가능하다.
‘토타 메트로“애플리케이션”불만 및 신고>온도 제어“를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등을 통해 에어컨 관련 민원이 접수되면 해당 열차 기사에게 전달됩니다.
엔지니어는 통보된 대로 에어컨을 작동합니다.
지하철 온도제어 솔루션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