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맛집 부곡온천 근처 맛집 : 태연한우 주말에 부곡온천 다녀오는 길에 점심식사로 들른 태연한우마을에 아이들과 갈 수 있는 식당이 별로 없는데 오다가 들렀더니 아기의자도 있고 식사할 여유도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식당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아기의자도 있습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아이들과 가서 고민 끝에 태연큐브 안심세트 2인+무쇠옛날소불고기2를 시켰습니다 각각 식사라 밥이 하나씩 포함되어 있어서 총밥이 4개 나오는데 괜찮냐고 해서 조금 고민이 됩니다 신랑이 괜찮다고
반찬은 간단합니다.
가게에서 한팀 식사중이고 대기중인 팀은 저희들뿐인데 식사가 조금 늦은것 같습니다.
모두 완조리되고 두메뉴가 한꺼번에 나오자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소불고기 사실 이런 국류를 돈 주고 사먹는 일이 거의 없었는데 애들이랑 먹는다는 게 ㅎㅎ 국물 맛은 좀 짜고 애들은 물을 섞어줬고 국물도 고기도 맛있었어요.이를 다쳐서 아이가 이것저것 싫다고 했는데 소불고기 안에 있던 당면을 물에 씻어줬더니 너무 잘 먹던 맛이 좀 끊겼을 텐데 입맛에 맞았나봐요.
안심큐브스테이크 질이 좋더라구요 둘이서 갔으면 이만큼 먹고 왔을거에요.고기 자체가 맛있으니까 다 맛있지 않나요? 같이 나온 된장찌개, 여기는 햄찌 맛집인 줄 알았어. 처음 방문한 가게 입구에서 마스크에 나물이나 기타 물건 파는 분들이 앉아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많이 바쁜 것 같고 바쁘면 퉁명스러운지 기다리려면 차에 가서 기다려달라는 소리가 나와서 좋았는데 신랑은 밥 세 공기 다 먹어치우는 ㅎㅎ #창녕맛집 #대연한우 #내산 #부곡하와이 #온천부곡 #온천부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