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간판 천교체 플렉스 에어간판 불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업체를 찾아보자

하모니 간판으로 인사드릴게요. 본 포스팅의 주제는 비닐 자재를 사용하는 플렉스나 에어 간판을 보유하고 있는 사장님들 중 연식이 오래되어 교체가 필요한 경우 도움이 되는 내용을 간단하게라도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간판 천갈이나 새로운 시공을 원하실 경우 위 이미지를 통해 시공계획, 디자인 상세도안 등 컨설팅이 가능하오니 연결 부탁드립니다.

{[간판하다]}tel:0507-571-8962LED/갤화/에어/플렉스/스카시간판&천갈이플렉스 간판은 설치 시공방법이 간단하고 다양한 모양과 문자, 로고를 표현할 수 있으며 유지비용이 적어 많은 업종에서 사랑받는 품목입니다.

설치 후 10년 정도 지나면 때가 빠지고 낡아 보이는 모습으로 천갈이가 필수입니다.

간판의 시공 스타일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인 플렉스 간판은 상판, 하판 총 2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안쪽 하판에 LED 조명 혹은 형광등을 삽입하여 조립하고 바깥쪽 상판에는 직접 보이는 플럭스 원단이 삽입되어 통째로 설치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따라서 천갈이를 할 때는 하판과 상판을 분리하지 않고 앞판만 따로 떼어내고 교체 작업에 들어갑니다.

플럭스는 비닐 소재의 원단으로 맨 앞부분에 헝겊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파나플럭스라고 부릅니다.

이 부분을 교환할 건데요.일단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간판과 비슷한 형태로 시안을 본떠 새로운 플렉스를 제작하겠습니다.

이때 스타일이나 글자 배치, 로고 모양 등을 일부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피드백 반영하여 직접 제작하겠습니다.

(하모니는 하청업체를 두지 않고 모든 디자인 제작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업체입니다)그리고 약속 날짜에 방문하여 간판을 직접 철거하고 알루미늄이나 고철로 된 프레임으로 전동 드릴을 사용하여 풀어줍니다.

노하우가 있는데 이때 드릴로 피스를 일부 분리해서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리고 니퍼를 이용해서 가볍게 두드리면 쏙 빠진다고 합니다.

커터 나이프를 사용하여 내부의 천을 잘라냅니다.

그리고 교체할 새 원단을 모양에 맞게 적절히 깔아줍니다.

이후 타카핀(콤프레셔를 사용한)을 박아 흔들리지 않도록 들뜸이 없도록 단단히 고정하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가끔 물과 주방세제를 섞어서 분무기를 사용해서 분사하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시트를 누를 때 잘 눌리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은 각 현장의 간판 크기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소형 간판이라면 텐션 집게를 사용하여 비교적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측면이나 돌출 간판은 훨씬 간단합니다.

텐션이 어느 정도 완료되면 프레임에서 벗어난 반죽을 커터칼로 잘라내고 프레임을 눌러 단단히 고정시키면 거의 작업의 절반 이상이 끝난 셈입니다.

오늘은 천갈이 과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간판을 디자인하고 시공하려면 각 분야에 따라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력, 노하우가 꼭 필요한 법입니다.

하모니 간판에서는 전문 기술력을 갖춘 오랜 경력의 디자이너와 시공 전문가들이 모든 과정을 맞춤형으로 진행하고 있어 그만큼 만족스러운 간판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문의를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세요. {[간판하다]}tel:0507-571-8962LED/갤화/에어/플렉스/스카시간판&천갈이감사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