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573] 경주 캠핑, 캠핑573 오토캠핑장 추천!

캠핑 573 별점 ★★★★☆ 체크인/체크아웃 당일 오후 2시 / 익일 오전 11시까지 매너타임 밤 10시부터 주의사항 : 지정석이 아닌 선착순 방식, 모두 즐거운 캠핑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까?경주 벚꽃축제 기간에 맞춰 경주에 있는 캠프 573캠핑장을 방문했던 벚꽃축제 기간에 맞춰 남은 캠핑장을 급히 찾아보니 경주까지 오게 되었는데 반신반의하며 불안한 마음으로 출발했지만 매우 만족스러웠던 캠핑장이었습니다.

잠시 시간내서 멀리 경주쪽으로 캠핑을 가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캠핑장이에요~!
예약은 아직 신생 캠핑장이라 그런지 땡큐 캠핑 앱에는 없습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예약을 하셔야해요~!

사이트는 모두 파쇄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이너 매트나 발포 매트와 같은 두꺼운 매트가 필수!
!
이단

명당석은 요기천이 바로 보이는 저수지 뷰 사이트를 적극 추천합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뷰입니다.

앉자마자 저수지가 보이니까 힐링 잘 하고 왔어요. 호수의 뷰를 찾을 수 없었던 경우는 안쪽 사이트에는 벚꽃이 조금 심어져 있어 꽃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자리는 사진에 표시해둔 곳입니다↑아래 사진에 칸자갈존이라고 표시된 사이트는 강이 보이는데 조금 아쉬운 뷰라서 추천드린 앞쪽으로 가는게 좋아요~!
사이트 간격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쾌적한 캠핑에는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감장이 캠프에 진심인 것 같아 아는 것도 많고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안의 시설에 캠핑식기, 조미료 등을 빌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시설 내부 모습입니다~ 장작도 굉장히 바싹 마른 장작을 판매하는데 관리를 잘해서 궁사를 사지 않아도 연기도 잘 나지 않고 좋은 불멍이 들었습니다.

12000원인데 혹시 장작을 못 가져오시면 한 번 구입해서 태워보세요~!
장작 태우는 소리가 예술이에요.단점은 화장실과 샤워장은 좀 부족한 시설입니다.

별로 없어서 화장실이랑 샤워장도 선착순 느낌이에요.또 10시부터 매너타임인데 조금 시끄러워요 ^^;; 감장에게 말할 정도는 아니지만 애매한 시끄럽다.

. 이런 점이 단점이었습니다.

사이트는 지정석이 아닌 선착순이기 때문에 저수지 뷰 자리는 빠르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주말 1박 2일 캠프보다는 금, 토, 일 2박 3일 캠프를 추천합니다.

용 금요일에 도착하면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어서 좋아요!
경주시내와도 차로 20분 거리라 경주시내 구경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단, 가는 길이 조금 막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_^ (시내에 들러 첨성대 구경도 하세요. ~~) 근처 홈플러스도 또 25분? 30분 안에 도착할 수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캠핑 와서 처음으로 생선구이에 도전했어요♪대박!
이번에는 드론을 가져가서 드론으로 처음 촬영해봤는데 저렴한 제품이라 화질이 좋지 않네요.좀 놀기에는 정말 즐거웠어요~!
모두 즐거운 캠핑 라이프 되세요♡본 투고는 본인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무단 도용과 불펌을 금합니다.

#오토캠핑 #경주캠핑 #호수뷰캠핑 #호수뷰캠핑장 #경주캠핑573 #경주캠핑장추천 #호수뷰 #경주여행 #부르몽 #네이처하이크12X #글램핑 #경주글램핑장추천 #경주볼거리 #힐링캠프장 #산뷰캠핑장 #경주캠핑바베큐 #경북캠핑장#경남캠핑장#벚꽃모양#벚꽃축제#나의돈내산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