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지켜본 진짜 부자들의 유일한 공통점(ft. 신사임당 주언규)

안녕하세요 누리기프트입니다.

2030 도전’이라는 유튜브에 전 새 사임당 주언규 PD가 출연했네요.그가 알려주는 부자의 특징, 그리고 평범한 사람들이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을 정리해 봅시다.

주언규 PD – 위안180의 경제 유튜버 <신사임당> – 전 한국경제 PD-30대에 자산 100억 달성

Q. 부자들의 공통적인 특징이 있을까요?

A. 너무 이기적이다 자신의 세계관이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해도 자신이 박혀 있다는 것으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부동산, 주식… 기승전 부동산, 주식. 그거에 대한 얘기를 할 때 눈이 반짝거려요. 그 외의 화제는 눈이 동태목이 됩니다 어떤 아이템으로 일가를 이룬 사람들은 오로지 그 생각만 합니다.

‘생각’이 씨앗 같더라고요. 빨리 자라는 씨앗. 씨앗이 자라서 가지가 발달하는 거예요. 예를 들면 어떤 분이 ‘자전거’에 대해서 길게 생각하면 이 분은 자전거에 대해서 생각하는 가지가 굉장히 발달되어 있는 거죠. 무슨 말을 해도 자전거와 관련된 사례 중 하나가 떠오르거든요. 그런 방향으로 생각해서 그 언어를 사용하게 되는 거죠 Q.다른 특징이 있나요?

A.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부자도 모두 인간이지 않나!
!
!
다만 보통 사람은 10씩 10종류에 관심이 있다면 이 사람들은 1종류에 90이 삽입되어 있고, 나머지에 1개씩 이렇게 있습니다.

Q. 주 PD는 요즘 어디에 빠져들고 있습니까?

A. 유튜브입니다 Q. 왜 신사임당을 팔았나요?

A. 나의 최종 목표는 천천히 잊혀져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2~5년 안에. 팔릴 수도 있고 안 팔리더라도 유튜브 그만둘 생각이었어요… 저는 사업하던 사람이니까.

디피 씨에 질질 끌면 팔게 되었습니다.

신사임당을 판 뒤 이전과는 다른 수준의 고민을 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더 큰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

신사 임당 채널의 때는 단점을 평가하고 개선하기 위해서 에너지를 소진했다고 하면 신사 임당 채널이 빠진 상태에선 열린 견해를 갖게 된 거 같습니다.

좋은 성과의 원인을 발견하여 프로세스화하고 그것을 복제하게 몸에 익힙니다.

누가 해도 좋은 방법을 찾고 매뉴얼화 하게 된 것입니다.

보통의 직원이라면 좋으니까, 그 다음은 직원 채용이 쉬워지고 5명에서 현재 20명에 직원이 늘었대요. 매출도 신임도 때보다 늘었어요.이 프로세스를 사업화한 노아 AI!
!
(유튜브를 키우는 법)저는 무료로 1계를 수강하다니#노아 AI에서 찾아보세요. Q. 평범한 사람이 하루에 작은 시간을 투자하고 경제적 자유를 얻어 부자가 되는 방법이 있을까요?

A. 작은 시간을 투자해서는 안 되며, 큰 시간을 투자하고 부자 되는 방법은 있습니다ㅎㅎ조금만 하고 부자? 도둑 신보!
비교적 적은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 있나요. 사수를 달아 주면 됩니다.

즉 시간을 줄이려면 배울 수 있는 대상을 찾아야 합니다.

그 사람과 똑같이 할 거예요. 그 사람 수준까지는 동등하게 됩니다.

자!
아직 시작도 없다면 내가 모방하는 사람을 찾는데 먼저 시간을 투입해야 합니다.

(함부로 하는 것보다)그런 사람을 찾는 방법은? 운이 아니라 실력으로 그 위치에 있는 사람을 알아보았다”(롤 모델 찾기)Q. 주 PD의 꿈은?2030에게 부탁하고 싶은 말은?

A. 나스닥 상장이 꿈입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구체적으로 필요한 것을 세세하게 계산하면 (현실 세계에 오면) 지금 제가 해야 할 일이 뭔가 나옵니다.

정신병자처럼 보여도 2030들아 꿈을 크게 가져~~ Boys, Girls Be Ambitous!
!
저는 주언규 PD를 아주 좋아합니다.

자신이 겪은 일들을 숨기거나 꾸미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매력이에요 ㅎㅎ 경험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도 대단하고 총명함이 돋보이는 편!
옆집 눈이 많이 오는 날이에요.미끄러운길조심하세요~~ #주언규 #노아AI #2030도전 #나스닥상장 #신사임당 #사수 #주언규pd